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건강기능식품추천 비비프로그램듀오칼슘 건강챙기세요


얼마전건강진단을 받았는데.. 

칼슘부족에 비타민부족 이라고하네요..


영양결핍이면 각종 성인병이 생길수있다는데

챙겨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앞으론 열심히 영양골고루 섭취해야겠어요..




제가 이번에 구입한 건강기능식품인데요..

마침친구가 아모레퍼시픽에서 근무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답니다. 


건강기능식품추천 비비프로그램듀오칼슘

가격은 1병에 35,000원

2병이면 70,000원인데..


친구라고, 가격할인 해주네요..

 


저도 좋고, 친구에게 도움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한국인에게 비타민D 결핍률을 보니 세계1위

라는데.. 비만이있다고 해도,, 영양공급이 

골고루 섭취안되는경우가 많은거 같더라구요..






비비프로그램 듀오칼슘엔..

칼슘, 비타민D ,비타민K가 함유되었는데요..


칼슘도 부족, 비타민도 부족해서,

따로따로 영양제 구입하려고했는데..

마침. 듀오칼슘을 선택했는데..

잘 선택한거 같더라구요.







아모레퍼시픽 역사가 60년이나 되었다고 하는데..

정말, 믿고 안심하고 드실수있는 

건강기능식품같아요..





듀오칼슘에들어있는 칼슘,비타민D,비타민K

어떤 음식있는지 잠시 알려드릴께요..




1.칼슘 음식은?

우유,치즈,멸치등에 많이 들어있다고해요.


2.비타민D음식은?

달걀이 많이 함유..

언제라도 먹기쉬운 음식중 하나죠..

우유,치즈에도, 연어, 소의간이나, 목이버섯

말린목이버섯에는 풍부하다고 하네요..


3.비타민K음식은?

치즈,배추,양배추,브로콜리,시금치등

녹색채소에 많이 함유되어있다고 해요..


주의에서도 쉽게 섭취하고 영양풍부한음식

먹기쉬운데도 챙겨먹지 못하는것


멀티비타민 듀오칼슘으로 보충해야될것 같아요.




건강기능식품..비비프로그램.약자

V=B 가 써있어요.





공기가 들어가지 않게 밀봉이 확실히 

되어있으니, 왠지 안심이 되는거 같기도 하구요..





전에는 물과 함께 먹었다는데..

최근에는 비릿한냄새때문에.

씹어먹을수있는 타입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하루섭취량은 3정이라고 하는데.

씹어먹으면 됩니다. 





건강기능식품 듀오칼슘맛은

달거나,신맛, 비릿한맛 없어요..

약간 텁텁한맛은 있는데..

이런맛이다라고, 표현하기는 힘드네요..






제가 먹어보니,성인뿐만아니라, 

성장기 어린이에게도 좋은 영양제추천드릴만하네요..





건강은 본인이 챙겨야되는것같아요..

아이들은 부모님이 챙겨주시고, 

온가족 함께 

드실수있는 건강기능식품추천드립니다.


건강기능식품추천  듀어칼슘 

이용하고싶으면,010-2940-5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