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정보

부자가되는방법 재태크법칙있다








누구나 가난한 생활을 원치않을것이다,하지만 부자는 계속나오고 있는데 부자되는법에대한 공부는 소홀히하는것같아서 오늘은 부자되는방법을 위한 재태크가 뭔지 정리해보았습니다. 






부자되면 행복해질것 같다.그래서 지금은 불행해도 그날까지 행복을 참고 산다는것은 정말 어리석은 일이라고 어떤 책에서 본적이 있습니다.

분명 법칙이있고 남과다른 부분이 있기때문에 성공을 하는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부자가되는방법재태크법칙 정리해봅니다.


1.부자의꿈을 꾸어라


부자들은 부를 얻으면서 모으는것을 간절하게 갈망하는사람들일겁니다.분명히 꿈을 갖어야만 꿈이 이루어집니다. 부자들의 공통점은 열정적이고,집요함을 잃지 않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2.수입의절반이상은 저축을 생활하는습관


일반적인 사람들과 부자들의꿈을 가진분들의 출발점은 거의 비슷하다고 합니다. 

시작은 같아도, 단 한가지부분이 다른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저축, 수입의 절반은 저축을 하는 습관을 생활화하는것이였습니다.


생활하기도 벅차고, 여유자금도 전혀없는데 어짜피 모아도 없는돈 하면서, 지출을 하게되면 돈이 모아져도 바로바로 쓰는 습관으로 전혀 저축은 남의 일이 되는것같습니다.개인적으로도 지출이 많다보니, 저축은 정말 힘들지만, 이글을 쓰다보니, 저축은 필사적으로 해야될것 같습니다.









3.부자되는방법은 혹독한 훈련이필수


분명한것은 부자되는법칙엔 훈련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남들처럼 편안한 삶을 원한다면 지금처럼살면 되고 결코 앞으로의 부자되는미래또한 오지 않을겁니다. 

남보다 부지런하고, 공부도 많이하고, 남들보다 좀더 하루시간을 더 알차게 보내는분들이 성공하는것 같습니다.







4.투자에대한조언은 무지하지말아라


본인들의 아는부분을 남의말을 무시하지 않고 경청하는 자세로 투자에 눈을 뜨곤 합니다. 분명 성공의길이 보이는것같다고  투자의부분도 꼼꼼하게 따지않고 투자를할경우에 위험성이 따르게됩니다.


안전한재태크인지확인후에 투자를 하게 되면서 부자가 될수있습니다. 색안경이란것을 벗어버리고, 항상 확인하는 습관, 시간투자를 하는것도 좋은 방법같습니다.




5.부자가되는사람은 투자에도 신중해진다.


부자들이 처음 시작한것이 저축습관으로 목돈이 마련이 되면, 예금이나적금에서 펀드투자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잘 모르면, 위험성도 있겠지만 수익성확인해보고 시작하는경우도 많습니다.


단. 투자를 할때는 절대 여유자금으로 해야지, 리스크만을 갖고 빛을 내서 하는경우는 좀 피해야될것같습니다.  부자되는방법재태크를 할때는 꼼꼼하게 투자에 신중해져야만 됩니다.


지금까지 부족한 부자되는법제태크에대해 올려드렸는데요.

분명한것은......

남들과 다른 생각과 시간활용을 잘하고, 좋은습관을 갖고 남들보다 부지런한분들이 성공하는것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부자되기위한방법에 대한 글 가끔 올려드릴께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부자되기위한 자가진단테스트 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