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블로그

삼성전자 노트북5 NT500R5P-MD3S 구매후기 부팅 빠르네요







노트북구입.. 정말 고민많이 하다가 삼성전자노트북 구매를 했네요..

항상 데스크탑만 사용하다가, 노트북 사용하려니 아직 손에 익숙하진 않지만,,

곧 익숙해지겠죠..




블로그하면서, 포스팅할일이 좀 많아져서, 들고다니려고 샀는데.. 

좀더 가벼운것을 살걸 후회되네요..



일단. 삼성전자 노트북 5NT500R5P-MD3S 는 구매후기 올려보겠습니다.

노트북가방이 들어 있어 넘 좋더라구요.. 

예쁜가방이면 더욱 좋았겠지만, 나중에 천천히 구매하기로 했어요..







구성품으로 노트북은 물론, 아답터와 마우스, 노트북키스킨까지 함께 왔습니다.

조용히 업무를 해야될때는 키스킨이 좋긴 하죠..



미디어CD도 함께 왔는데..윈도우 설치할때 미디어인식이 잘안될때 사용하는 CD라고 합니다.

제가 사용할일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삼성전자노트북 화이트색상 넘 좋죠..

친구가 구입해서, 전 택배로 받았는데.. 

바로 사용하기 좋게 해주었네요.. 





키보드도 화이트로 깔끔하고, 키스킨에도 하나하나 글씨가 새겨져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데스크탑과 자판배열일 약간 다를수있는부분도 있지만, 곧 익숙해지겠죠..






삼성전자 노트북 5 NT500RP-MD3S 사양입니다.

1. 가격 60만원대

2. 배터리 최고 10시간30분. 

1시간 30분충전 (아직 확인못해봄)

3.부팅속도 완전빠름

4.무게 1,8KG (여자가들기는 좀무거움)

가벼운것은 1KG 미만 100만원이 넘음 

5.i3-6100u/듀얼코어

6.HD520

7.블루투스.무선랜

8.멀티리더기 

9.15인치

10.32.62CM









최근에 나온 삼성전자 노트북중에서 최근에 나온제품중에 좋다고하는데.. 

블로그 포스팅하는 저로써는 불편없이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직 동영상등은 아직 못보았지만, 계속해서 노트북후기 남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