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공간

서울가볼만한곳 강동구 일자산허브천문공원1탄










추석은 잘보내셨나요..추석연휴때 서울 가볼만한곳 강동구 일자산허브천문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허브천문공원을 걸어보면서 힐링도 하고, 좋은곳같았습니다.







허브천문공원은 일자산에 있는데.. 강동구 길동에 위치해있고, 정말가볼만한곳 같습니다.

이곳저곳 가볼만한 공원도 많지만, 자주 가보지도 못했는데..앞으로 공원사진 많이 올려보겠습니다.













오랜만에보는 무궁화 가까이서 보니 정말 좋네요.. 

우리나라국화 무궁화 이렇게 가까이 사진으로 담을수 있으니 정말 좋더라구요.







































꽃이름은 잘모르지만, 서울공기를 좀더 깨끗한공기를 마실수있는곳,...

 허브천문공원 걸어보시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이곳은,, 들꽃이 이곳저곳에 마구마구... 

얼마만에 보는꽃인가도 싶네요..








도시농업공원 생태연못에는 줄,부들, 꽃창포,연꽃,개구리,소금쟁이...

미꾸라지,왕우렁이등 생태연못에 있다고 하네요.. 





이것은 부들이라고 하네요.."부들" 

처음으로 보는것인데.. 소세지가 달려있는것같아서, 좀 신기하고 재밌기도 하더라구요.









천하여장군,천하대장군도 있네요..

서울가볼만한곳에 허브천문공원에서 가족나들이 다녀오세요.

연인가볼만한곳,친구,가족 가을에 가볼만한 곳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