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뷰티정보

파인애플식초먹는법알아보기








살빼기전쟁 다이어트는 잘되고계신가요?.....살빼고 싶은데 다.양.한 방법을 아무리 해도 효과를 못보는분들을 위해서........ 이번에 파인애플식초먹는법, 음용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2주전에 파인애플식초다이어트효과를 알게되어서, 파인애플식초를 만든이후 2주가 지나서 드디어 먹게 되었는데요.. 정말 효과는 있을지  궁금해지기도 하고 왠지 기대가 됩니다.







파인애플식초효능과 효과궁금하죠!!


비타민이 정말 풍부한 과일파인애플이죠. 

그냥먹어도 좋고, 고기먹은후에 파인애플을 먹으면 연육작용으로 체지방분해효과를 볼수 있다고 해요..  노폐물배출이나 신진대사촉진을 도와주는 역할뿐만아니라, 체내의 독소배출과 함께 체지방억제로도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시는분,과식이나 회식으로인해서 체중조절하시는분들은 꼭 파인애플 드시길 바랍니다. 


고기집에 가면 후식으로 나오는 파인애플은 앞으로 배불러도 꼭 드시길 바래요. 저도 이제부턴 파인애플잘 챙겨먹으려고 합니다. 특히 뷔페가고 과식을 할경우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기름진음식, 육류 섭취후에 체지방축적이 된다니,, 안먹을 이유가 없는거 같습니다. 파인애플 과일이지만, 육류와 스테이크와 함께 먹었을때는 효과를 더 보실것 같습니다.







파인애플 식초먹는법(음용방법)


음식은 잘못해도 가급적이면 만들어먹으려고 하는데.. 이번에도 파인애플식초를 직접 만들어봤습니다. 만드는과정은 이번엔 생략하고 다음엔 꼭 올려드릴께요.. 일단 만들기도 정말 쉽기때문에 요리초보자분들도 도전해보세요.. 


파인애플식초는 만든이후 2주가 지나면 먹어야됩니다. 먹는기간은 2주안에 모두 섭취를 해야되요. ..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 가급적 서늘한곳, 냉장보관해주시고, 드시는것이 좋아요.


식초먹는법은 식초:물 (1:9)의 비율로.....

탄산수로먹는법은 식초(2:8)의비율로...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이라면, 물이 더욱 좋겠죠.



먹을때 주의사항은?

식후에 드시길 권장합니다. 식초가 위벽손상을 줄수도 있다고하니깐. 공복에는 마시지마시고, 하루에 한잔드셔보세요.. 꼭 식후에 드세요.. 


전 처음에 모르고, 하루에 2잔도 마시고, 공복에도 물처럼마시다가 설사에 위속쓰림까지.. 절대.. 파인애플식초복용법,마시는방법 확인하시고 드시길 바래요..







식초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성인병예방에도 좋다고 하고 건강식품으로도 관심이 높습니다.요즘은... 발효식초를 직접 만들어먹는 셀프족들이 많아지면서, 이젠. 과일식초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유기산이나 미네랄성분이 풍부한 과일식초로 다이어트효과에좋은 식초로 유명합니다.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하니,, 가공식초보단 발효식초 직접 만들어 드셔보세요..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