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여의도공원 산책하기좋은곳







여의도공원에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정말,날씨도 너무좋고, 가을하늘이라고 말해도 되겠죠.. 이젠 여름무더위가 갑자기 사라지더니, 가을타는 분들이 많아진거 같은 하루 였습니다. 오늘 다녀온 여의도공원 산책하기좋은곳이고 산책로로 추천할만한곳 입니다.







여의도공원은 정말 오래전이죠. 이곳에서 자전거타면서 처음 자전거를 배웠던곳이고 추억이 있는곳인데. 이젠 여의도공원이 이런  멋진 산책로가 있으니 정말 좋은거 같아요.. 직장인들은 퇴근이후에 잠시 휴식할수있는 곳으로도 좋고, 친구, 연인,가족들, 편안하게 산책하기좋은곳으로 다녀와보세요..











멀리보이는 여의도 IFC몰과 금감원,금융권들.. 한국의 중심이라고 말해야겠죠.. 세종대왕님도 계시고, 한껏 열심히 찍어보았답니다. 마침 카메라를 들고 있던터라,, 오랜만에 사진연습좀 해봤어요..










진촬영하는 취미 한번 만들어보고 싶더라구요.. 워낙 좋은취미 같아요.. 항상 그냥그냥찍는 사진.. ㅋㅋ

일단, 여의도공원에서 산책하면서, 잔디받에서 간단한 운동도 하고, 피곤할때는 잠깐 누워도 될만한곳인듯합니다.






나무들사이에보이는.. 하는모습이 너무 아름답고 푸르르고 예쁘더라구요..

정말 가을이 온거 같아요.. 천고마비의 계절, 이젠 곧 9월이되는데. 추석도 다가오겠죠.










정말 나팔꽃 오랜만에 보았는데.. 찍을땐 몰랐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






















꽃이름을 아는것이 없는 이 아쉬움.. 앞으로 공부좀 해서 올려야겠어요..  오늘 여의도공원 산책하기좋은곳에서 이렇게 들꽃을 찍어보고, 하늘도 찍어보니깐. 남다른 느낌이 드는 하루였던거 같습니다.




















잔듸밭도 좀 멋지게 찍고 싶었는데.. 연습좀 많이 해야될것같아요.. 서울시내공원중에서 여의도공원이 볼것이많은거 같아요.. 일단, 바로 앞에 한강이 있어서, 공기도 좋고, 봄에는 벚꽃까지 넘 예쁜꽃들..계절마다 다른느낌의 여의도공원인것 같아요


가끔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어야어요.. 오늘은 여의도공원 산책하기좋은곳 주말에 가족과 함께. 애인과함께.친구와함께.. 멋지게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