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정보

1억만들기 습관을 바꿔 성공해보자










경기회복은 점점 생각할수도 없고 직장급여도 전혀 오르지 않는상황에 1억만들기가 가능할까요?1억만들기란 말처럼쉬운일이라면 누구나 만들것입니다. 하루살아가는데도 빠듯하고 정말 버티기도 어렵다고 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지만 이대로 지낼수가 없는일입니다. '종자돈1억만들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선 저축후에 지출습관


급여를 타면 생활습관은 어떠신가요?

먼저 지출을 한후에 나머지돈을 저축하거나 모다두신다면 앞으로는 방법을 달리해보세요.

먼저 저축을한후에 지출하는습관으로 그럼,생활비,고정지출비용등을 파악하기 좋습니다.


수입에서 생활비나 지출에 필요한돈만남기고 나머지는 저축하는습관이 정말 중요합니다.







2.통장쪼개기 시작하자


통장쪼개기는 종자돈1억모으는데 정말 중요합니다.생활하다보면 목돈이 나가는경우가있는데 한번 통장을 깨다보면 왠지 꽁돈같은 느낌도 들다보면 어렵게 모아둔 돈을 지출하기 쉽기 때문인데요..

미리 통장을 쪼개보세요


월급통장,비상금통장,생활비통장,투자통장등등.. 내가 모을수있는 주머니를 나누어보세요..

어떤분은 여행을좋아하시는분들은 여행자금통장을 매달 얼마씩 모으고 그돈이 모아지게 되면 여행도 다닌다고 합니다. 어려운데 어떻게 여행을 ? 생각하시는분들 계시겠지만, 조금만 통장쪼개기 습관을 길들인다면 불가능하지 않는 일...조금씩 나누다보면, 어느새 돈이 모아지는것을 알게 될겁니다.






3.체크카드사용을 습관화 하라.


생활하다보면 충동구매도 하고 싶고, 불필요한돈의 빠져나가는것을 알수 있을텐데요. 눈에 안보이는 신용카드 할부등으로 어느새빛이 늘어나게 되고, 대출로 인한 빛으로 돈모으기는 정말 더욱더 힘들어지게 됩니다.

 

대출이나 신용카드는 자제하고 종자돈1억모으기 계획을 세웠다면 아무리 여유자금이 있더라도 체크카드를 이용해보세요. 잔액이 있는만큼만 사용을 하게 되면 최대한 빛을 만들지 않게 됩니다. 


당장은 안보이고, 금액부담이 없다고 해도 한달 지출비용이 신용카드빛으로 남게 되니깐.. 이것 생활습관에 정말 중요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신용카드습관이 있다보니 어느새 신용카드 한도가 늘어나게 되면서, 지출이 많아지게 되더라구요.매달 받는돈의 일부를 신용카드빛이 점점 늘어나더니 도저히 감당이 안되서 카드를 아예 들고다니질 않고 사용 자제를 하면서 조금씩 돈이 여유가 생기는것을 겪었답니다. 정말 체크카드를 사용해야겠단 생각이 넘 절실하게.. 꼭 생활습관 카드습관은 바꾸시길 바랍니다.




4.재무설계사를 통해서 플랜계획도 세워보자


돈모으는사람, 1억만들기 목표가 뚜렷한사람은 저축계획을 세운다고 합니다.그렇지않은사람은 지출만 늘어나고 빛에서 해방되지 않습니다. 


나의 돈모으기 종자돈1억만드는방법계획을 세웠다면, 단기적,중기적,장기적인 플랜을 구체적으로 세우는것은 굉장히 중요한테요.. 재무설계를 개인적으로 하신다는것이 쉽지는 않을겁니다. 


금융상담, 전문상담을 진행을 담당해주는 분들의 도움을 받고 제대로된 포트폴리오를 제공받고 도움 받으시길 권해드립니다.




홍보배너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