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음악정보

여름샌들추천하는 스포티한타이티샌들


여름도 다지나가는데 여름샌들하나 장만 했답니다. 폴더매장에서 여름샌들추천하는 타이티샌들 너무 갑고 싶었는데,, 정말 너무 저렴하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여름이라고 그냥 지나칠수도 없는 것이 패션인거 같아요..요즘 유행하는 여자여름샌들로 타이티샌들 편해보였는데.. 막바지세일로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폴더가방하고 상자도 받아갔고 오면서, 일단 너무 신고 싶었네요.





원래 가격은 79,000원 얼마전 세일할때는 30프로 세일 46,000원 제가 구입한 가격은 35,000원

정말 저렴하죠.. 지금 몇컬래 남지 않아서 50프로 세일중이라고 하니깐. 가까운 폴더매장에 들려보세요.





여름샌들추천으로 PIER4 타이티샌들 검정색은 주문배송으로 구입할수 있다고 합니다. 

수량은 얼마 남지 않았구요..




검정색 타이티샌들갖고 싶지만, 파란색도 예쁘더라구요.. 매장에서 볼때는 이것을 어떻게 신을까했는데 색상독특하고 티는색상이 넘 예쁘네요..  항상 폴더매장에서 신발을 구입하는데.. 이번에도 잘 산거 같습니다.

















제가 발이 좀커서 250 여성캐쥬얼스포티한샌들로 넘 편안해 보이더라구요. 밥먹고 발만 커졌나봐요.. 

올해도 얼마 남지않은 여름스포티한타이티샌들, 폭신폭신하고 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