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성신여대역1번출구 김말자꼬마김밥 이것이 별미다


직장출퇴근하면서 자주 만날수 있는곳 김말자꼬마김밥 가끔 먹으면 맛도 좋고, 출출할때 정말 별미죠..

오늘은 성신여대 갈일이 있어서 가는길, 오뎅과 꼬마김밥이 넘 유혹하는 이곳 김말자김밥다녀왔어요..





성신여대4호선 1번출구에 있는데.. 김말자김밥,오뎅뿐만아니라, 아메리카노, 쥬스등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곳이네요.. 

요즘 바쁜사람들이 많고, 아침도 굶는경우 많은데.. 

한끼식사로 간단하게 김밥한줄이라도 챙겨드시면 건강에도 좋을것 같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김밥집에 가끔 가보면, 먹지도 못하는것이 잔뜩들어있는데. 김말자김밥은 선택의 폭이 넓어서 자주 이용하곤 한답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면 오뎅먹는분들 정말 많아 질것 같아요.





성신여대김말자김밥, 제가 사진찍으려고 보니, 좀더 자세히 봐서그런가요.

 왠지, 다른곳과는 좀 달라보였어요.. 

지저분한곳은 잘 안가는편인데. 깔끔해보이고, 위생적인것 같아 보이고 좋았어요

잠깐 오뎅. 김말자김밥2줄먹는데도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지하철역마다, 김말자김밥의 인기는 식지 않는거 같아요.. 

하루종일 김밥을 말고 또말아도, 항상 부족하다고 하시는분들도 계시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날치알마리, 소불고기마리,, 정말 맛있고 언제먹어도 또 먹고 싶은맛이더라구요.. 




성신여대역 김말자김밥에도 역시 외국인 손님이 지나지칠 않네요..

사장님, 간단한 중국어정도 하시니 판매하는데는 문제없으신거 같았어요.. 

요즘은 매장오픈 한다면, 기본적인 중국어회화는 필수가 된것 같은 생각..





오뎅,꼬마김밥뿐만아니라, 성신여대김말자김밥에서는  아메리카노는 1천원, 레몬에이드,딸기밀크티,코코아까지,,

그리고 갈릭파이, 정말 좋아하는데.. 간단한 식사로 이만한것 없는데.. 가격도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매운오뎅도 있는데.. 일단 다이어트중에는 매운음식은 자제중.. 군침삼키면서 꾹참았지만,, 역시, 매워도 찾게되는 맛있는 김말자김밥매운오뎅 한번 드셔보세요..





오뎅은 정말 좋아하는음식인데.. 2줄먹으니, 배가 든든해지더라구요..

 이곳, 국물맛이 진하더라구요.. 사실 너무 진하거나 그럼, 좀 짠맛이 나는데.. 먹기 좋았던것 같아요..








주방에서, 꼬마김밥 김말자김밥을 열심히 준비하신는것 살짝 사진 찍었는데.. 좀 흐리네요..

싸고,또싸고 계속 싸는것 같았어요..




오뎅에 이어서, 드디어 날치알꼬마김밥,소고기마리꼬마김밥.. 언제먹어도 질리지 않는거 같아요.









혼자서 밥먹기 좀 그럴때. 시간이 없을때 간단히 먹을음식은 성신여대역1번출구 김말자꼬마김밥 어떠세요.. 참 제가 블로그에 올린다고 열심히 사진 찍으니, 사장님께서 '오븐에구운군고구마말랭이'선물 주셨네요. 

정말 이런것까지 받아도 되는건지 모르지만,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더라구요..




식사거르지말고 챙겨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