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뷰티정보

강남마사지 효소찜질은 효소스파에서 효소이벤트가격이용하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덥죠. 지방은 40도가 넘어간다고 하는데 건강관리 정말 잘해야될것 같습니다.얼마전에 강남마사지유명한 교대효소스파에서 효소찜질을 하고 왔답니다. 오늘은 효소찜질의 효과등 정보알려드리겠습니다.




강남마사지 교대효소스파찾아가는길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695-12 2층

교대역2호선 4번출구


예약문의: 02-544-3356







교대역4번출구 찾기편안할겁니다. 

교대효소스파내부사진입니다.효소스파다운 냄새가 풍기는데. 부담감은 전혀없더라구요.






강남마사지 효소찜질 효소욕의효과

효소욕이란 인위적인 열에너지를 사용하지 않고 미생물의 대사열로 자연발효된 효소욕 60도이상.. 

등등.... 체온1도를 올려주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고 합니다.


암치료를 위해서 온열요법이 적용중이라고 하고, 아토피나 비염환자,관절염으로 고생하시는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강남마사지 교대효소스파에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하신듯 했어요.. 사인도 보니 왠지..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다이어트뿐만 건강을 위해서 다양한 분들이 방문해주니나봐요.





효소찜질을 하게되면 체온1도 상승한다고 하고 면역요법에 정말 좋은거 같았는데.. 여성분들이 손발이 차고 아랫배가 차가워서 각종 여성질환이 올수도 있는데.. 체온1도상승효과로 효소찜질은 손발이 차가워서 고생하시는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리고 싶은 생각도 들던곳이 였습니다. (수족냉증치료법에좋은 효소찜질)


가격이 비싸다고 하시는분들에겐 지금이 기회, 효소이벤트가격으로 이용하심 되세요.




예전에 아토피가 심해서 먹는효소를 먹고 많이 호전이 되었지만, 먹을때만 잠시 나타나는 일시적인 현상이였는데, 이젠. 먹는효소의 효능도 비교해볼수도 있고, 효소가 몸에침투하게 되면서 전혀 다른 반응으로 건강회복이 될수 있는것이 효소찜질인데, 강남마사지 서초동마사지를 받으실때 한번쯤 효소스파에서 찜질하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드디어 점장님과 이런저런 예기를 나누다가 본격적인 효소스파 쌀겨톳밥에 들어가야되니 탈의를 위해 탈의실로 안내를 받았는데요.. 그다지 넓거나 한곳은 아니였지만, 꼭 필요한것은 모두 있었습니다. 





탈의실내부 크린징을 하면서, 포스타가 있길래 찍어봤는데요.. 고급수제천연숙성비누에 대해서 설명도 해주고 계면활성제들어가있는 우리가 일상적인생확속에서 접하기 쉬운 비누의 단점등을 설명한 포스팅도 있었습니다. 계면활성제 나쁘단것은 알았지만, 비누도 꼼꼼하게 확인하고 사용해야겠단 생각도 들었네요..






반바지에 티셔츠와 수건이 준비되어있고, 이옷을입고 강남마사지효소욕을 즐길겁니다. 일단 속옷은 모두 탈의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첫번째 마사지(효소이벤트가격행사중)

효소스파의메인 효소찜질방인데요.. 원목으로 이루어진곳에 커피색상을 띄고 있는 효소찜질 수족냉증이 있는분들은 적극 추천드려요. 이곳에 들어가기전에 점장님은 삽으로 살짝 들어갈공간을 만들어 주시고 난생처음으로 이런효소찜질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너무 뜨거우면 말씀하면 온도조절도 해주더라구요..







제얼굴이 정말 웃긴거 같아서 살짝 가렸는데..그래도 보이네요.. 효소찜질,효소욕을 합니다.

비염증상이 있는저로선 처음에 냄새때문에 숨을 못쉴정도, 일반인들은 거의 냄새를 잘 모른다고 하시더라구요..냄새도 시간이 조금씩 지나고 나니 코도 무감각 해지더라구요..전 익숙해지니깐 그렇겠지!!...했는데..

비염으로 고생하시는분에게도 효소스파의효과를 보시나봐요.. 

저도 시간이 된다면 비염,아토피,관절염으로 고생중인데 치료해보고 싶더라구요







서초동마사지효소욕시간은 15분입니다. 가끔 효소욕찜질소요시간 15분입니다. 정말 짧은시간입니다.

15분이지만, 끝나갈무렵 10번정도 지나면 숨이 답답한것을 느끼게 되는데.. 그때부터는 정말 땀이 많이 나왔습니다. 남은 5분시간은 정말 괴롭더라구요..


효소찜질후 일어나면, 몸에 달라붙은효소는 샤워할때 씻어내는거라고 했습니다.

다리가 않좋은분들은 효소가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고 하던데.. 제가 15분이 지나서 일어나보니 정말 아파서 병원치료받는곳은 효소가 몸에 달라붙지 않았습니다. 너무 신기했어요.. 


건강한부분은 효소가몸에 붙고 아픈곳은 붙지않는현상 절대 안에서 털어내지 말라고 합니다.

계속관리를 하면 없어진다고 하고 온몸전체에 효소미생물이 침투할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효소찜질이끝나면, 효소몸에 뭍은것은 샤워를 해야됩니다. 

샤워는 꼭 미지근한물로 해야되고 갈증이 나더라도 냉수는 피하라고 하십니다.

몸에 뭍은 효소는 스크럽효과가 있기때문에 스크럽처럼 마사지후에 미지근한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2번째 마사지..

수족냉증에 좋다는 효소욕찜질하고, 물침대같은 이곳에서 맛사지를 받게 됩니다. 너무 쉬원했어요. 물의 수압으로 마사지는 또 처음 받아봤는데..  잠이 스르륵 오는곳이네요.





3번째 약초좌훈후 ,원적외선 반신욕(좌욕)

좌욕을 하기위해서 미리 준비까지 해두시고, 갈증날까봐 따뜻한차와 죽염까지 준비도 해주셧습니다.

죽염은 몸의 염분이 많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좌욕을 하는동안에 계속해서 차에 죽염을 넣고 마시면 땀이 더 잘 난다고 해서 열심히 마셨답니다.


원적외선 반신욕은 생리중인분들이 이용하시게 됩니다.





강남효소찜질을 하면서 제가 들고있는 파일에 많은 후기들을 남겨주셨어요.. 좌욕하는시간도 후기보니깐 시간도 금방지나가더라구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철에도 땀이 잘 안나는데.. 땀이 나더라구요.. 신기하더라구요..땀이 이렇게 나올수있다니, 일부러 여름철만되면 땀빼려고 운동 더 하게 되는데도 땀이 나오는데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사우나에서 흘리는땀은 외부에서 나오는것이라서 오히려 피부에 건선효과가 나타날수도 있다는데.. 약초좌훈후 ,원적외선반신욕하면서 나오는 땀은 몸에 내부에서 나오는 땀이기때문에 개운하고 몸이 변화가 오는것이라고 하더라구요.. 일단 잘 모르지만 기분좋게 흘렸답니다.





얼굴뿐만아니라, 온몸전체 흠뻑 땀범벅으로 보낸 시간였어요..




강남마사지 강남효소찜질 효소이벤트가격 행사중


서울효소찜질을 위해서 교대효소스파오시는분들을 소요시간은 2-3시간 남짓 


좌훈후에는 효과를 보기위한방법은?

샤워를 하게 되면 피부에 닿는 약초가씻겨나간다고합니다. 수건으로땀만 닦아주는것이 더욱 효과적이고, 비누샤워는 다음날 하는것이 최상의 효과를 본다고 강조에 강조를 해주셨어요..


생리중일때좌훈은?

생리중일때는 좌훈은 안하고 원적외선 반신욕을 하게 됩니다. 생리통으로 고생하시는분들 반신욕을 일부러 하시는분들도 계신다네요..


효소찜질후 상태가 궁금하신가요?

효소후에는 우리몸의 활짝 열려있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찬바람맞거나 찬음식,찬물은 냉기가 들어오기때문에 심한 몸살걸릴수도 있다고하니 몸을 따뜻하게 해주거나,미지근한물,찬음식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제가 예약해서 관리받던 이날은 마사지해주실분 부재중 다음기회에 가기로 하고 부황,경락마사지는 다음에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밀크베이비필이라는 광채피부를 위하시는분들 강남마사지효소스파에서 마사지이벤트가격으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1시간 반정도 효소찜질부터 좌훈후좌욕까지 정말 시간 금방 지나갔는데요.. 비염도 그날 이후로 많이 좋아진거 같고, 체중감량도 된거 같았습니다. 




자연건강 효소스파점장님 김민영

017-301-8888

서초마사지 교대효소스파 효소찜질잘하는곳 자연건강효소스파로 오세요

내몸은 소중합니다. 건강은 건강할때 지켜야된답니다. 행복하세요



*이 포스팅은 모두의쿠폰에서 제공받아 체험받아 작성된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