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홍대카툰네트워크샵 CN샵 (핀과제이크샵)1호점 방문후기

얼마전에 홍대약속있어 지나가다가 

카툰네트워크 채널에서 본것이 

홍대에 CN샵이 있어서 들어가봤습니다.





간판에 제이크, 핀,비모가 넘 시선을 집중

넘 귀엽고, 앙증맞기도 하고,

홍대오니깐 이런 카툰네트워크샵도 

방문도 하게 되네요..



위치 알려드릴께요.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45-6




홍대입구역2호선 9번출구로 나오면

폴더매장이 보입니다. 쭉 올라오면, 

MCM이 보이는 골목으로 


마포평생학습관방향으로 올라오다보면 

좌측에 보입니다. 


찾기는 쉬울거예요..





전체적인 홍대카툰네트워크스토어모습인데요.

워낙 사람이 많아서 사진은 찍을수 있을까했는데.

그래도 한장씩 찍어봤어요..






입구에는 어드벤쳐타임이 보이는데.

그냥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은 뭘까요?






외부에서 찍은 모습인데요..


비모가방이랑 인형 나노블럭도 보이더라구요.

너무 귀여워서 사고 싶지만, 

주머니사정도 여의치 않고, 

구경만 하기로 했어요..





비모, 제이크,핀의 나노블럭으로  진열도 

되어있더라구요. 


완전 귀엽지 않나요? 

저만 그런건가요.






나중에 한번 기회가되면 나노블럭 구입해서

집에서 만들어서 진열해봐야겠어요..






드디어 매장안에 들어갔는데. 

제이크의 쿠션이나 핀, 비모쿠션도 보이고,

컵도 보이고, 인형등등 

요즘은 이런 카툰네트워크샵이나

콜라보레이션인형이나, 화장품등장으로 

기쁨을 주는거 같더라구요..







쿠션은 의자 등받이로 사용하면 넘 좋을것 같고,,

역시 구경만 사진만 찍었네요.






덤블러와 컵도 있는데.. 가격은 어쩜 살짝 

비싼느낌..

그래도 많은분들이 구매를 하더라구요..







가방부터, 슬리퍼까지.. 

제이크,핀,비모가 가방, 인형, 스티커, 볼펜

수첨,노트,열쇠고리,레몬백작인형,, 와펜도 있고,,






비모가방도 들고다니면 아마 사람들이 

쳐다볼것 같아요.. 


갖고 싶다...





와팬도 이렇게 있어요.. 

옷이나, 가방, 모자등에 핀으로 고정만 하면 

와팬으로 더욱 돋보일것 같았어요..







쿠키까지도 있네요. 물론 부채도 있고,, 

정말 종류가 다양하더라구요..






홍대카툰네트워크샵이 1호점으로 CN샵,

어드벤텨샵, 핀과제이크샵이라고도 하는데,,

원하는 소품이 너무 많고 가격도 

다양하더라구요.. 






비모 스티커는 나이 상관없이 사용하기도 좋죠..





메모장으로 사용하기도 좋고,

비모 파우치도 있어서, 화장품을 넣으면 

좋을것 같았어요..





비모 인형인데.. 지갑인거 같았어요..






이것도 사고싶고 저것도 사고 싶은데..

충동구매는 자제하기로 .. 


볼펜도 예쁜데 살까말까 

역시 충동구매..






하나만 사기로 결정하고, 그럼 

조카 선물로, 수첩으로 결정했어요..


노트, 연습장도 있는데.. 

사용할때마다 미소를 지을것 같더라구요.






홍대카툰네트워크샵에서 비모수첩을 샀어요..

가격은 2천원,, 가격도 저렴하고,

쓸모도 있는거 같네요..





홍대볼만한곳으로 카툰네트오크샵1호점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이들선물, 친구선물하기좋은 홍대CN샵


알차게 만든곳같아서, 나중에 조카선물사러

또 방문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