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뷰티정보

여성불감증 우먼피어리스로 15일동안 치료하기


여성불감증으로 고민하는 여성분들이 정말 많으신거 같습니다. 특히 한국여성불감증은 의예로 많은것이 확인되었는데요. 왜 이렇게 불감증이 많은지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여성불감증원인**

저도 같은 한국여성이다보니 유교관습에 따른 여자의 바른모습이나 자세등에 세뇌되어있는모습을 가끔 확인하게 됩니다. 여성분들이 아무리 개방적이라고 해도, 성적인관념부분에서는 아직까지 숨기면서 혼자서 끙끙 고민하시는분들도 많고, 여성질환을 갖고 있으면서도 조기치료를 놓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되는거 같습니다. 


불감증원인은 정신적인부분과 신체적인 문제 두가지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1.정신적인문제

여성들도 사회생활을 하면서, 내부적이나 외부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의식적인 갈등등으로 대인관계가 순탄하지 못해서 증상이 나타나는경우도 있다고합니다. 욕구와 욕망은 남성과 같은데도  드러내놓고 말을 했다간, 색안경끼고보는경향도 있기때문에. 성적인욕구등에 표출이 안되는 어려운 점들이 많다고 합니다. 결혼생활로 인해서, 성적인 욕망을 제대로 표현을 못하고 감추고 있다보면, 스트레스가 쌓이기 마련인데,, 말을 하지도 못하는 경우가 오는데.. 점점, 부부관계가 소홀해지면서, 심리적인 부담이 들게 되서, 여성불감증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 



2. 신체적인문제..


정신적인문제는 별문제가 없는분들이 겪는 문제인데요..  여성마다 질의 크기나 모양이 모두 다른데.. 출산이나, 잦은 유산등으로 신체내의 분비물이 제대로 배출이 안되어서, 혈의 흐름이  잘안되는경우에. 노페물이 쌓이게 되면, 여성질환이 올수도 있습니다. 


특히 요즘, 여성들의 옷차림으로 인해서, 겨울에는 짧은 옷을 입거나, 꽉 조이는 레깅스등은 정말, 혈액순환이 안되고, 아랫배가 차가워지면, 아무리 치료를 해도 다시 재발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여성이라면, 손발이 차가우면 안된다는 말을 하는지, 저도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신체적인 문제는 조심하면 어느정도는 도움이 되고

한국여성불감증원인도 파악을 하신다면, 치료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여성불감증치료 수술을 필수인가요?


이런 질문을 많이 하시는데. 요즘은 수술없이도 집에서도 얼마든지 치료가 가능합니다. 직장여성분들, 비밀보장을 원하시는분들이 많으시다보니, 이런 프로그램도 나온거 같지만, 일단 수술보다는 자연치유법, 우먼피어리스 솔루션이란 프로그램을 통해서 15일이면 달라진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우먼피어리스 추천하는 이유라도 있나요?


개인마다 여성성기능장애 성교통이나, 냉대하도 심하고, 요실금으로 고민하시거나, 좀더 부부관계를 좋게 만들고 싶으신분들에게 우먼피어리스는 정말 추천할만한데요.. 하루 20분투자만으로도 개인상황에 맞춰서 진행이 됩니다. 무리없이 할수 있고, 일상생활에 전혀 불편함이 없기때문에 좋습니다. 



특히, 세균감염으로, 고민하시고 냉증,진균간염등의 여성질환에 노출되거나 노출되기 쉬운 여성분들에게 예방뿐만아니라 여성성기능개선에도 도움이 줍니다.





불감증치료 우먼피어리스 대상은?

26세이상의 여성이라면  가능합니다. 요즘은 중년여성불감증뿐만아니라, 20대, 30대 정말 빨리 여성불감증치료를 위해서 고민을 하십니다. 성교통이나, 요실금, 갱년기나, 성생활변화를 원하시는분이라면 우먼피어리스로 치료해보세요..


바로가기: 우먼피어리스상담신청하기





우먼피어리스솔루션은 성기능개선에 도움을 주는데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출산전에는 정말 골반의 건강이 중요한데요..사실 골반에 대해서 별 크게 관심을 안갖는경우가 많습니다. 


질수축이나 탄력성을 회복도 시켜주는 프로그램부터, 노화방지를 위한 프로그램까지 진행이 되기때문에.. 

수술필요없이 15일프로그램으로 신체스스로 변화되는 것을 아시게 됩니다.





우먼피어리스부작용이 걱정되요!!!


부작용은 전혀없습니다. 식약청허가를 받은제품들로 구성이 되어있고, 의사들도 진행하고 있기때문에 안심하고 진행하시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소요시간도 최소2주정도로,, 개인차와 시간의 노력차이가 약간은 있지만, 그리 오래걸리지는 않습니다. 95%이상의 고객분들이 만족을 하고 있다는 말씀도 해주셨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후기도 확인하실수있습니다.




많은분들의 여성불감증원인이나 여성질환원인알고 치료를 시작해서, 지금은 생활이 많이 바뀌었다고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이젠 당당하게 드러내놓고 고민해결 못하기때문에 우먼피어리스는 1:1 맞춤 전문가분들이 

비밀보장과 함께 개인맞춤 프로그램으로 진행도와드립니다


예전같지 않다고 생각되는 여성의 신체 고민 해결하시고 도움받으셨으면 합니다.




홍보배너링크

무료상담신청은 이미지클릭

(24세이상여분들상담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