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리아스헤어살롱 남양주시 마석염색잘하는미용실

오랜만에 남양주시마석에 다녀왔네요..

볼것도 많고 구경할곳도 많은 남양주시인데.


이번에 미용실체험단 당첨이 되어서

다녀왔답니다. 





아리아스헤어살롱 남양주시

찾아가는길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마석우리

585 하나크리닉 1층



아리아스헤어살롱 남양주시

마석에 있다고 했는데..

그곳에 살고 있는 토박이 친구는 

아리아스헤어살롱을 잘 모르더라구요.


찾아가보니,, 송라초중 바로 앞에

있던데.. 저는 잘몰라도, 

마석에 계신분들은 찾기 쉬울겁니다.









마석펌,염색 잘하는미용실 아리아스

매장에 들어가봤어요..


미용실크기 정말 컸답니다. 



미용실 들어와보니, 먼저,, 

스튜디오 들어온 느낌 였어요..

사진촬영해야되나  생각까지 했답니다.

ㅋㅋ







일단.. 아이리스헤어살롱은 예약은 필수

대기시간이 남아서 잠깐 기다리면서

사진 한장 찍어 봤어요..







차를 마실수있도록, 준비가 되어있어서

느낌이 좋았답니다. 

까페에 온느낌이기도 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친구는 냉녹차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넘 좋았어요.. 

첫인상이 좋고, 남양주시마석미용실에

이런 곳도 있네.. 생각도 들더라구요..








이곳은 미용실인데.. 미용용품이겠지 하면서

이것도 찰칵찰칵,, 








이젠.. 염색하는 분들을 위한, 

각종 염색약이나, 컬러를 볼수있는 것도

원하는 컬러 선택을 할수도 있겠더라구요..









제친구의 머리를 보고서,,

펌도 안되고, 염색도 힘들고, 

참 애매하다고 하시는데.. 

좀, 고민도 되더라구요..


열심히 상담한후에. 

컷트와 새치염색을 하기로 결정

 아이리스헤어살롱 남양주시에서

염색과정, 컷트과정 잠시 보여드릴께요..








일단, 염색을 위해서, 준비해주신것들예요..








친구의 머리 새치라고 하기엔 

너무도 많은 흰머리.. 


염색안하면, 신선이 될듯하더라구요..








염색을 위해 준비했는데..







열심히 바르고 바르고, 

여자는 항상 미용실오면 기분up

정말 꾸미던가, 살빠지던가 할때 

최고로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이곳은 좀 아이리스 남양주시헤어살롱 

색다른것은  샴푸실인 커텐으로 가려져있어요..


먼저 들어가신분들 왜 오래 있나했는데

친구가 염색이 다끈타고, 사진 부탁하길래

헤드스파를 하는중이라고 하더라구요..


거의 머리감겨주고, 스파까지 30분소요..

되는것 같았어요..








맛사지도 너무 쉬원하게 해주고 

두피관리때나 받을수있는 헤드스파까지

넘 좋았던거 같아요..







마석 염색잘하는미용실 

왜 아리아스헤어살롱인지 알겠더라구요..

헤드스파가 끝난후에도 진정시켜주는 

이것도, 해주시더라구요.. 



이런 이름을 까먹었어요..

ㅠㅠ









염색만해도 분위기가 달라지곤 하는데.

 많았던 새치는 안보이네요..


보통 염색은 이정도하겠지만, 

두피맛사지에 헤드스파덕분에 

기분도 완전 상쾌해진 느낌.. 








염색후에..친구의 머리는 이젠. 

예쁜 단발로 변신하기 시작.. 


워낙 머리를 기존 미용실에서 

컬을 잘못잘라서 뻣침머리로 속상했는데..


뻣침머리가 없도록 너무 잘해주셨어요.







디자이너분이 하나 알려주시더라구요.

머리를 잘랐을때. 결을 안보고 컷트를 할경우

머리 뻣침이 심해진다고, 

컷트를 잘하는것을 보려면 머리결도 중요하고,

방향을 잘보고 잘라야된다고 하셨어요.

좀더 많은것을  알려주셨는데.

이런,, 머리가 이정도 기억밖에 못하네요..










일단. 뻣치던 머리는 어느새 없어지고,

아주 마음에 드는 헤어스타일 변신했습니다. 







아리아스헤어살롱 남양주시

마석펌,염색 잘하는 미용실에서

이렇게 변신했어요.. 


전체 염색헤어컬러변신되면 

더욱 좋았겠지만, 


워낙 기존 미용실에서, 컬러 선택이 잘못

다음기회에 더욱 예쁘게 해야될것 같아요.







친구도 만족스럽다고 해서 제가 

더 기쁘고 또 기뻣죠..








염색 전후 사진입니다. 

남양주시 마석 염색,펌 잘하는미용실 

찾으실때 아리아스헤어살롱 들려보세요..







아리아스는 예약 필수로, 

카카오헤어샵에 예약하시면 할인받을수있어요






최근에 미용실가격도 많이 저렴해졌고

이벤트로 할인도 하고 있으니 언제라도 

예약문의 하실때 가격문의 주세요..

예약문의는 010-9948-8569


오전10시30분~오후7시까지

매주 월요일 휴무,주차가능 



*이 포스팅은 모두의 쿠폰으로 부터 제공받은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