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리우올림픽남자축구 대한민국8강 1위진출 경기일정


리우올림픽하면서 요즘 밤잠을 설치네요.

스포츠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올림픽은 항상 손에 땀을 쥐게 하는거 같아요.





대한민국과 멕시코 남자축구8강을 

앞두고, 전반전 후반전 정말 치열하게 

경기를 해주었는데요.. 

24분정도에도 손에 땀이 나는경기




축구메니아들뿐만아니라, 

대한민국 국민들, 거의 잠을 설치셨을거 같아요.


후반전에 들어오면서, 점점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의 점점 멋져지던데요..


축구를 잘모르는 제가 봐도 이런데..

축구메니아들은 정말 어떨까 싶네요..






리우올림픽에서 현재 대한민국이 7위를 

하고 있다는데.. 이번 리우올림픽 

남자축구 기대해볼만한거 같아요..







경기후반전, 멕시코와 대한민국,,

정말,, 멋진경기를 보여주는 태극전사분들,


이번 대한민국 8강진출 그것도 1위

넘 멋지고 또 멋집니다.





정말로, 축구는 알지도 못해서 

포스팅도 거의 안하는데.. 


이번에 1위로 리우올림픽남자축구에

8강진출이라니.. 


드디어 1위로 대한민국과 온두라스가 

만나게 됩니다.






리우올림픽대표팀과는 

4개국 올림픽대표팀과는 친선경기도 

해봤었고, 2-2 무승부를 거둔적이 있는 

있다고 하네요..




지금, 남자축구 순위를 보면 

제가 뿌듯하네요..

당당히 1위를 하고있는데..

정말 이것이 얼마만인가요?


8강진출도 좋은데.. 4강도 가고,

금메달까지도 응원 열심히 해야겠어요..






대한민국과 온두라스 8강경기는 

8월 14일 7시 D조 2위올라온

온두라스와 한판 대결,,







리우올림픽에서 최선을 다하는 선수분들 

항상 응원합니다.


이번 축구 4강진출을 위해서,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