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눈수영 눈건강운동으로 안구건조증해결

환경오염으로 눈의피로는 점점 심해지는데 눈관리는 어떤 방법을 하고 계신가요? 전 1년전 우연히 알게된 내몸사용설명서 눈수영하는법을 알게된이후 안구건조증이해결되었답니다. 오늘은 눈수영하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내몸사용설명서에서 보면, 건강관련 방송을 많이 해주는데요. 특히 항상 안구건조증으로 렌즈를 낄때, 안약은 필수 였었거든요.. 

바로 눈수영으로 눈건강유지했다는분들도 계시고, 시력이 넘 좋아져서, 안경도 벗었다는분도 계시더라구요..  속는셈치고 시작한것이 벌써 1년이 넘었네요..1년동안 눈수영건강운동하면서 시력의 변화와 눈상태의 변화는 있었던 거 같아요..




신비의 눈수영 물준비하는방법


1.처음 시작할때는 수돗물은 받아두었다가 사용한다.

2.정수기 물을 이용하던가, 물을 끓였다가 식혀서 사용한다.

3.처음엔 수돗물 바로사용하게 되면 눈이 넘 따가울수있다

** 만약 수돗물이용하고 눈이 충혈이 되어도 넘 놀라지말것** 시간이 지나면 곧 회복된다.








눈수영하는방법 순서(눈을뜬다)

1. 물은 귀아래부분까지 채운다.

2. 너무 찬물은 금지, 적당한 온도유지한다.

3. 눈을 좌우로 움직인다. 좌측(3초)우측(3초 ) 이것이 1회 (3회 반복한다)

4. 눈을 위아래로 움직인다 (위3초)(아래(3초) 이것이 1회 (3회반복한다)

5. 사선으로 (우측에서) (좌측에서) 물론 3회 반복한다

6. 시계방향으로 1회, 반대방향으로 1회 (이것이 )1회 (3회 반복한다)

7.물속에서 똑바로 보고 눈을 깜박인다. 100회정도 (숨을 참다가 여러번 반복한다)


이렇게.. 1번부터 7번까지.. 반복적으로 총 3회를 하게 되면, 물속에서 이물질 발견될겁니다.






내몸사용설명서 눈수영을 하면 이물질 ? 

저도 처음엔 놀랬는데.. 만약에 눈수영을 안하고 지낸다면, 이물질이 어디로 갈까?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정말, 눈수영을 세안하는것처럼 중요한것이고 꼭 해야되는 눈운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이물질은 처음에 하시게 되면 많지만, 점차적으로 이물질 양도 없어집니다. 





눈수영하면 이물질이 지방샘에 쌓인것이 나온다고 하니깐. 자주 자주 눈수영해보세요.. 제가 1년넘게 직접 경험해봤기때문에.. 왜 좋은지도 알고 있거든요. 

안구건조증도 없어지고, 눈이 부셔서 밝은곳 외출할땐, 선그라스 없으면 않되었는데.. 이것도 없어졌어요..  






요즘은 매일매일 안하게 되는거 같아요.. 자주 해야되는데.. 게을러지게 되는데.. 그래도 꾸준히 해보세요.. 특히 안구건조증, 충혈이 심하신분들, 눈의 피로가 심하신분들이라면 효과 보실수 있을겁니다. 


백내장, 녹내장에도 좋다는 말을 들었기때문에.. 어르신분들도 하시면 좋으실겁니다. 

신체중에 중요하지 않은부분은 없겠지만, 눈건강을 위한 눈수영운동은 꼭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