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 일본에서꼭 사야할것

근육통이나 어깨결림이 있을때 집에서 간편하게 붙힐수있는 파스는 정말 생활필수품인거 같은데요.. 얼마전에 일본갔다온 친구에게 받은 로이히츠보코 동전파스를 선물 받아봤어요.. 처음에 별로 사용하지 않다가 최근에 사용하고나서 왜 일본에서 꼭 사야할것중에 하나인지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 로이히츠 동전파스정보 포스팅할께요..





일본제품이다보니 일본어로 적혀있네요. 다행히 잘하는 일본어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용설명서는 이해가니깐. 좋긴합니다. 

로이히 츠보코 78장 (괴로운요통, 어깨결림등에 찜질효과) 좋다고 합니다. 



(효능,효과)

어깨결림, 요통,타박상,염좌, 관절염, 근육통, 근육피로,동상,골절통, 

동상걸렸을때도 로이히동전파스가 효과가 있다니. 놀라웠어요.. 요즘 동상걸리는분들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동상에좋은파스 로이히츠동전파스추천드릴께요.. 


(사용법과 주의사항)

일반적으로 사용법의 의약품, 한국에 있는 파스사용법과는 별차이가 없지만, 붙히고 난뒤에 30분정도 지나면 정말 후끈후끈합니다. 


(주의사항은 꼭 지킬것)

정말, 샤워하기전 30분전이나 1시간전에 붙히고, 샤워후에는 30분에서 1시간이후에 환부에 붙히세요.. 

피부가 특히 예민하신분들은 1센치정도 작게 잘라본이후에 반나절 붙여본후에. 가려움증등의 ,발진등의 피부병증상이 있는지 꼭 확인후 아무이상이 없을경우에 사용해주세요.. 


제가, 모르고, 로이히동전파스 바로 떼어내고 샤워했다가, 정말 고생했습니다. 그냥도 찜질하듯 욱신욱신하는데.. 물이 닿게 되니, 정말, 화상입은만큼 뜨거워지더라구요..샤워도 못하고 고생좀 한적이 있습니다. 꼭 사용전후 1시간은 피하시는것이 중요합니다. 그외에는 너무 오래 붙이지 마세요..30분 시간 지나면 떼어내시면 됩니다.







상자를 뜯어보면,, 또 안에는 이렇게 봉투안에 로이히 츠보코동전파스가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이곳엔 알지도 못하는 영어가..있네요..어찌되었든,,어깨결림이나, 근육통, 관절염증에 좋다고 하니깐. 찜질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아픈곳에 집중적으로 붙히는것이 효과있을겁니다.






(붙히는방법 예시)


1.봉투의 겉표지에서부 가능한한 제품을 눌르지 마세요..

2.입욕할때는, 반드시 30분~1시간정도 시간을 두고 붙혀주세요.

3.입욕직전에는 붙히지 마세요.

4.발열할경우(고타츠,전기장판,찜질팩,전기용품)등과 함께 사용하지 마세요.

5.피부가 약하신분들은, 꼭 사용하기전에 소량 1센티크기로 잘라서, 피부상태를 확인후 이용하세요..

만약에 환부에붙힌후에 같은곳에는 절대로 붙히지 마세요..






로이히 츠보코 동전파스 500원짜리 동전크기보다도 약간 크지만, 정말 효과짱!! 색상도 살색이라서, 특히 여름철에 외출하면서도 파스때문에 고민이신분들 걱정 마세요.. 조금만한것이 근육통찜질효과도 있고, 관절염에도 좋은파스기때문에.. 어깨결림이나, 손목이나, 무릎,허리,요통이 심한분들, 생리통이 있는분들에게 정말 좋은 파스같더라구요.. 

저도 손모과 발목, 허리,어깨 사실 안아픈곳이 없어 이곳 저곳 붙혀봤는데.. 그다음날 활동할때 통증이 많이 사라지는것을 경험했답니다. 





일본여행가면 사야할품목주에 꼭 동전파스는 들어가는것 같은데.. 작으면서도 파스효과도 정말 좋고, 추천할만하네요.. 

이번에선물을 받았는데.. 다음기회에 일본여행갈때는 좀 많이 사와야될것같습니다. 





로이히 츠보코동전파스 뒷면은 브라운 갈색인데요.. 손목, 무릎등에 붙히면, 커다란 파스는 잘 떨어지는데.. 이건 500원동전만한 크기인데도 잘 떨어지지 않아서 넘 좋아요.. 관절부위에 왜 효과가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제가 손목이욱신욱신 재활의학과에서 치료중인데.. 집에 있을때는 이렇게 손목에 붙히곤 한답니다. 물만 안뭍힌다면 효과는 오래가고, 떼어내고도 찜질효과가 오래가고, 통증도 사라지니깐. 팔목통증이 있을때또 동전파스이용해보세요..






무릎에. 발목에 이곳저곳에 많이 붙히곤 하는데.. 다리 정말 두껍네요..ㅋㅋ.. 건강을위해서, 염증,관절염치료에도 좋은 파스로 통증치료해보세요.. 





시간이 지난후에. 관절염에좋은파스 로이히동전파스를 떼어냈는데.. 좀 붉어졋더라구요..손목을 좀 많이 사용했는지, 다른 부위는 굉장히 빨개지곤 했는데.. 적당히 빨갛네요.. 혹시 넘 붉어지더라도 너무 놀라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