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뷰티정보

냉대하치료와 여성질환치료방법 궁금하죠?

여성들이 성교통이나 여성질환으로 고민하시는분정말 많으시지만, 방치하고, 증상이 심하지 않아서 방치하는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여성질환중에 특히 냉대하치료는 건강을 위해서 꼭 필요한 치료입니다.오늘은 여성질환 냉대하치료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냉대하란? 무엇일까요?

냉대하는 질분비물이 많이 흘러나오는 증상을 말합니다.냉대하는 정상적인 자궁은 외음부에서 분비물이 흘러나오지 않지만, 증상이 심할경우에는 냄새를 비롯해.. 속옷이 젖을만큼 분비물이 나오게 됩니다. 


냉대하가 생기는 원인은 질염때문이라고 하는데요.. 보통여성분의 질내부에는 외부의자극이나, 질내의산도가 깨지게 되면, 질염증상이 발생이되면서,분비물이 심하게 나오게 됩니다. 찬바닥에 앉는다거나, 하면 않되는데요.. 특히 몸이 찬여성들, 아랫배가 차가울경우에는 발생하기 쉬우니, 몸을 항상 따뜻하게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냉대하치료방법은 없나요?


무조건 병원에가서 검사받고 치료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일상생활속에서도 치료예방을 위한 방법이 있습니다.

요즘 많이 입는 레깅스,청바지등 너무 딱붙는 옷을 장시간 입게되면 외음부가 습기도 많이 차면서, 좋지 않게 되는데요.. 

청결도 항상유지시켜주면서, 스트레스도 받지 않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질 세정시에도 비누대신 깨끗한물이 더욱좋고 가급적이면, 전용세정제를 사용해주시는것이 냉대하치료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하루1번이상은 더욱 심하게 될수도 있으니, 주의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몸이 따뜻해지는것이 냉대하치료에 좋은가요?


여성들의 신체는 남성과 달라서, 차가운 음식이나, 몸이 차가워지게 되면, 각종 질환이 걸리기 쉬워집니다. 몸이 차거운데.. 찬음식, 찬음료는 가급적 피해주시면,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찜질팩이나, 식이요법등으로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겨울엔 미니스커트입고, 레깅스입는 경우 정말 많은데.. 냉기에 약한분들은 피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냉대하증상으로 남편이 멀리하는 이유 궁금해요? 


여러가지 이유도 있겠지만, 여성은 본인의 몸이다 보니, 잘 모르는경우가 있습니다. 악취증상이 초기에는 없지만, 냉대하분비물이 심하게되면 악취도 심해지고, 여러가지, 질염고통을 느끼시다보니 예전같지 않다고 많이 고민이 많으십니다. 그냥 방치할문제가 아니라 근본적인 치료를 빨리 하신다면, 얼마든지 치료가능하니깐.. 상담을 받아보세요.


바로가기=>여성질환 냉대하치료 문의하기 






냉대하치료에는 우먼피어리스추천!!


치료를 원하시는분들에겐 우먼피어리스추천드립니다. 냉대하뿐만아니라, 요실금. 여성성기능개선효과도 볼수도 있고, 질내염증,악취도 제거해드리고 있는 성기능개선프로그램입니다. 수술을 하는것은 아니고, 호르몬변화를 위해서 자연요법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병원갈시간도 없고, 부끄러워서 감추고만 싶은 여성성고민등에 대해서도 호르몬요법으로 치료가 가능하기때문에 얼마든지 부담없이 치료가능하실겁니다. 집에서 하루 20분만 투자하시면 여성으로서 당당해질수 있을겁니다.




여성질환에는 정말 많은 질환이 있는데요.. 출산이나, 일상생활속에서도, 성감염이나 질염등이 발생이 되기도 합니다.  초기에는 어떤 증상도 못느끼고, 심각해진다고 해도 약간의 통증정도.. 방치하기 쉽습니다. 냉대하가 생길때마다 근본적인 원인도 없이 해결하지 않으면서 세균만 없어진다고 좋아하시면 안됩니다. 몸은 계속해서 차가워지면 또 발생되기때문에 근본적인 치료가 정말 중요합니다.




우먼피어리스는 FDA인증으로 효과가 입증된 제품인만큼 믿을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혹시 밑에 테스트이미지를 보시면 어떠신가요? 

20대인데 요실금이 있다던가, 불감증이나, 성교통을 느끼시는분들도, 우먼피어리스는 수술없이 치료가 가능합니다.




치료,상담,문의는 항상비밀 보장이 되기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홈페이지보시면, 후기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홍보배너링크

(무료상담은 이미지클릭 바로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