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리은행도서이벤트 6월30일까지 진행중예요

안녕하세요.. 티스토리개설이후, 첫포스팅이네요..

우리은행거래중이신분, 우리은행도서이벤트진행중이라고합니다.

주거래고객님들에게 드리는혜택 놓치지 마세요.




우리은행pc버전으로 보셔도되고, 모바일버전으로보셔도 

도서이벤트를 확인할수있는데요.. 

도서이벵 뿐만아니라, 더 많은 이벤토가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저도 최근에 이런 이벤트를 알게 되었는데요..

여름이 다가오니깐. 더욱 알찬이벤토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이번달 6월 30일까지 진행중이니깐. 참고하세요..




우리은행에서 도서이벤트는 2페이지에 있는데요..



1년동안, 도서증정이벤트가진행되었는데..

정말, 아깝네요.배송비만으로도 보고싶은책. 

실컷볼수있던 기회였는데.. 


앞으로 이런이벤있으면, 놓치지 말아야겠어요..




이번 도서이벤트는 주거래 고객과 롯데백화점 임직원, 

올포미 적금 가입고객이라면,이용가능하다고합니다.


저는, 10년이상이용을 해서, 이런것도 할수있으니 넘 좋네요..




증정도서 와 공연티켓선물,, 이렇게 2가지.. 

정말, 3,500원만으로 

새책을 살 수 있는기회.. 넘좋네요..






이렇게 도서목록이 있는데.. 

원하시는책을 꼭 선택하셔서,, 신청하기만 누르시면 되세요..





제가 신청한 책 

삶에 지친 나에게 해주고 싶은말 ..

책가격은 15,000원.. 


제가, 배송비 3,500원 입금해서, 

받을수있는 우리은행도서이벤트,, 


진짜로 받았을때..넘 기쁘더라구요..



인문,정치,경제,경영,자기개발,취미,건강,교육,육아등등의 

도서를 준비했으니, 

원하는 책을 선택해서, 구매해보세요.. 



우리은행도서이벤트도 

6월 30일까지 10일남았답니다.. 

서둘러보세요..



책 리뷰는 다음에 올려보겠습니다.